2017년 6월 22일 방문한 방콕(Bangkok) 여행 추천지 어터커(오토코, 오또꼬, 오토꼬, 어떠꺼등등) 시장(Or Tor Kor Market) 및 Royal Project Shop 입니다.

보통 방콕 시장하면, 짜뚜짝 시장(Chatuchak Market)을 많이 방문 하는데요.

짜뚜짝 시장 가실때 들렸다가 가면 좋을 곳이라 소개시켜 드립니다.

방콕(Bangkok) MTR Kamphaeng Phet(깜팽펫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현대식 재래시장 같이 여러가지 물건을 팔고, 식사도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입맛에 맞을만한 것으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재래시장이라 태국의 농수산물을 모두 보실 수 있고, 선물용으로 말린 과일등을 구입하실 수 도 있습니다.

현지에서 먹을 용도로 맛있는 과일등도 구매하면 좋을듯 합니다.

어터커 시장안에는 Royal Project Shop이라고 태국 왕실에서 운영하는 유기농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선물을 할만 한 것들도 판매합니다.

지금 기억나는것은 커피, 각종 차잎을 이용한 white tea, black tea, green tea등 차 종류, 유기농 과일 주스, 벌꿀등이 있습니다.

태국 왕실에서 보증하는 상품들이라, 품질 걱정하지 않고 구매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Proyal Project Coffee Shop이라고, 커피점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들려서 커피 한잔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터커 시장은 CNN Travel 에서 2012년에 세계 10대 시장에서 4위로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http://edition.cnn.com/2012/07/17/travel/worlds-best-fresh-markets/index.html

짜뚜짝 시장 가시는길에 들리셔서 꼭 구경하고 가세요.

시간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